안녕하세요, 쉐이크현입니다!

제가 이 블로그를 운영하게 된 이유는 '나'라는 사람을 기록하고 싶어서 개설하게 되었습니다.
저는 인생을 살면서 '나라는 사람은 해보고싶은 게 정말 많은 사람이구나'를 알게되었습니다.

지금까지의 저는 기록하는 것을 귀찮고 재미가 없다고 여겨, 꾸준히 이어나가는 것에 대해 어려움을 느꼈습니다.
왜인지 누군가에게 보여줬을 때 멋있어보여야 할 것 같고,
글을 쓰는 내가 아니라 보는 사람들의 평가나 반응이 중심이 되어 보다, 완벽해야 한다는 스스로의 높은 기준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.
(사실 완벽에 가까워지기 위해서 그런 과정이 필요한데 말이죠!^^)

그래서 앞으로 '나'가 중심이 되어, 저의 이야기를 하고자 합니다!

현재 저는 신입 개발자로서 SI회사에서 프론트엔드 개발자로 근무하고 있기 때문에 주로 개발하면서 알게 된 정보들을 공유하고 다루게 될테지만, 앞으로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공부, 취미, 후기 및 다양한 경험 등 저의 일상을 기록하거나 일기형식으로 편하게 써내려가듯 차곡차곡 쌓아나갈 예정입니다.

많이 기대해주시고, 자주 찾아와주세요!
감사합니다.

+ Recent posts